Home  >  Community  >  Press 


이든푸드 "믿고 먹는 안전한 제품"

관리자
2020-12-24
조회수 577

<언론보도 속 이든의 이야기>, 20년 12월 18일자 이데일리 기사입니다.

얼마전 '2020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을 받으면서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넘어 '직원과 협력업체, 이웃 사회와 함께하는 착한 제품'을 제조하는 이든푸드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이데일리'에서 이든에 대한 기사가 실렸습니다.

'2020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수상
브리또·피자 등 HMR 전문제조기업 이든푸드
풀무원, 이랜드 등 대형 유통사에 공급
김진민 대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 만들 것

기사를 요약하면

믿고 먹는 안전한 제품을 위해 위생 관리를 중요시 하여 해썹(HACCP)인증은 물론이고 '미생물 제어를 통한 즉석조리식품 보관기술'로 나이스 신용정보평가로부터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를 받아 '믿고 먹는 안전한 제품'을 제조하는 이든은 이마트나 풀무원, 이랜드, 롯데리아 등 대형 유통 프랜차이즈 업체에 브리또, 피자, 핫도그, 파전 등 즉석조리식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와의 화합을 위해 또한 지역단체에 성금을 기부하여 인근 주민과 화합을 도모하며 주변 보육시설과 충북 사랑의 행복밥집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워진 어르신들께 이든의 냉동식품을 후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직원을 위해 노력하는 이든은 최근 코로나19 사태 이후 직원들에게 '코로나 지원금'을 일괄 지급하였고, 다문화가정을 지원하면서 보은취업지원센터로 부터 여성친화기업 인증을 받아 '일하기 좋은 기업' 만들기에도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다양한 협력사를 위해 식재료에 정당한 가격을 책정해 구매하고, 제품 품질에 문제가 일어나면 현황을 협력사와 수시로 공유하며 품질 관리에 상호 노력하는 체계를 갖춰 이든뿐만 아니라 관계를 맺고 있는 다수 협력사들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김진민 이든푸드 

김진민 이든푸드 대표는 “고객과 및 지역사회, 직원들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경영해 반영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보은 지역사회 주민들과 화합하고, 회사 이익은 지역으로 환원해 사회적가치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기사 내용을 직접 확인하시고 싶으면 아래 '기사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기사 링크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413686625999832&mediaCodeNo=257&OutLnkChk=Y


Tel. 043-544-0891  |  Fax. 043-544-0893  | E-mail. edenfnc@gmail.com
(주)이든 F&C |  충북 보은군 내북면 남부로 6381 ㅣ Biz License 522-88-01074

Copyright 2019 ⓒ EDEN F&C